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아오이유우 사진집 - 蒼井優 トラベル.サンド TRAVEL SAND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



蒼井優 トラベル.サンド 


저자 蒼井優 | 출판사 ロッキング.オン社  

정가 : 23,620원
2005년 12월 일 출간







  " '아오이 유우' 의 10대의 마지막을 담은 사진집.
   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이 상콤하다.
    드나짱의 '런던놀이' 보다 구성이 훨씬 알차고 종이의 질도 좋다.
    틈틈히 '아우이 유우' 가 직접쓴 일기와 직접찍은 사진과
    그리고 실제로 여행의 중간중간 보낸 엽서도 실려있다.
    '아오이 유우' 의 손글씨~!!!!  +_+
    완전소중 '아오이 유우' 의 가치를 제대로 살린 사진집이다.
    봐도봐도 질리지 않는 느낌과 필름라이크한 느낌을 제대로 살려냈다. "




   


Trackback 0 Comment 4
  1. Favicon of http://forestbox.com/soof BlogIcon 국빵 2007.04.27 09:48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흐미,,, 글씨까지 저렇게 귀여울수가...;ㅁ;
    그래도 쥬리 언니가 더 좋아요!! ㅋㅋ

    • Favicon of http://www.yumeblog.com BlogIcon yume 2007.04.28 22:05 address edit & del

      우에노 쥬리도 좋죠~~
      하지만 저는 아오이 유우가 더 좋아요~ ~>,<

  2. Favicon of http://willowryu.byus.net/tt BlogIcon 2007.05.08 21:48 address edit & del reply

    저도 아오이 유우가 더 좋아요...ㅎㅎㅎ
    사진도 참 감성적이네요

    • Favicon of http://www.yumeblog.com BlogIcon yume 2007.05.10 11:41 address edit & del

      보고만 있어도 므흣~~해지는 사진집이에요. +_+

Untitle #232 . . .
2013.10.27
[EOS 700D] 첫 야경 사진 도전! 성산대교~
2013.09.16
[EOS 700D] 서울 근교 출사지 추천 _ 낭만이 살아 있는 김유정역!
2013.09.01
B u t t e r f l y . . .
2013.08.18
Untitle #231 . . .
2013.08.16
[EOS 700D, 시그마 17-50] 우리들의 출사~
2013.08.12
4년만의 한늘공원.
2013.08.04
prev 1 2 3 4 5 6 ··· 28 next